2008. 8. 11. 20:32

2008 서든어택 Clan's Day, High.1st 우승



 8월 10일 부산 해운대 글로리 콘도 앞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2008 넷마블 썸머 페스티벌 서든어택 클랜's Day’ 에서 ‘High.1st’ 팀이 ‘ALL STAR’ 팀을 결승전에서 꺾고 우승을 차지, 상금 20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대회는 참가팀들이 주어진 코인을 갖고 경기결과에 따라 코인을 획득하거나 잃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자유롭게 진행된 예선 후 상위 4팀을 가려 4강 토너먼트가 진행됐다.

 ‘MiraGe’ 를 4강에서 꺾고 결승에 진출한 ‘High.1st’ 팀은 ‘ALL STAR’ 팀을 2승 1무의 기록으로 제압하며 한여름 바닷가에서의 우승을 만끽했다.

 ‘ALL STAR’ 팀은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으나 상금 150만원을 받게 됐다.

 3,4 위전을 치른 ‘MiraGe’ 팀과 ‘explay.ACE’ 팀은 ‘explay.ACE’ 팀의 승리로 끝이 났다.  ‘explay.ACE’ 팀은 상금 50만원을 획득했다.

 한편,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KSP-Gaming’ 과 ‘v0rt3x’ 팀은 코인베팅이라는 독특한 방식에 적응하지 못한 듯 아쉽게 4강 진출에 실패하고 말았다.

 ‘KSP-Gaming’ 의 리더인 송현규 선수는 “많은 팀들이 우리와의 경기를 회피해서 코인을 많이 획득할 수 없었다. 우리에겐 불리한 방식이었다” 라며 탈락의 아쉬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