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좀비모드’ 금일 업데이트
- 원작의 인기 MOD인 ‘좀비모드’를 구현, 술래잡기 방식의 이색 게임모드
- 스크린샷 사전 공개후 관련 유저 게시물 급증, 프리뷰 조회 수 3만 육박
- 금일부터 ‘이지팩’ 오픈 이벤트도 실시,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경품 등 증정
유저들이 기다려온 ‘좀비’가 드디어 게임 내에 침입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신규모드인 ‘좀비(Zombie)모드’를 업데이트하고 라이트 유저를 위한 ‘이지 팩(Easy Pack)’을 정식 오픈했다.
‘이지 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을 보다 대중적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과 콘텐츠들로, 지난 3일 피격(被擊)범위가 확대돼 공격이 보다 쉬워진 ‘캐주얼서버’와 난이도 조절 및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는 ‘’강화된 봇모드’가 우선 추가되었다.
금일 업데이트된 ‘좀비모드’는 술래잡기 방식의 이색 게임모드로, 원작 ‘카운터스트라이크’의 가장 있기 있는‘MOD(Modification, 변형)’중 하나이다. 게임방식은 소수의 좀비진영과 다수의 인간진영으로 나뉘어 일정 시간 내 좀비는 인간을 찾아 모두 좀비로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인간은 좀비를 피해 도망을 가거나 좀비를 모두 소탕하는 것이 목표이다.
유저 32,2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홈페이지 설문에서 유저들이 가장 기다려온 콘텐츠로 꼽힌 바와 같이, 지난 달 26일 스크린샷 사전 공개 후 게시판에 관련 게시물들이 급증하고 홈페이지 전략 게시판에 게재된 좀비모드 프리뷰 게시물의 조회수가 3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넥슨은 ‘이지 팩’ 정식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유저들이 지금까지 기록한 ‘킬-데스(Kill-Death)비율’을 갱신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까지 두 차례 진행되는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기존의 ‘킬-데스비율’을 넘어선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0만원 권 10명), 50만원 상당 넥슨캐시(5천원 권 100명) 및 게임 내 아이템(모든 무기세트, 50명)을 증정한다. 신규 유저의 경우 30%의 ‘킬-데스비율’을 넘기면 자동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