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5. 17:59

진삼국무쌍 온라인, 공개서비스 전 캐릭터와 세력을 선점하라



- 이달 9일까지 캐릭터 생성 및 소속 세력을 미리 등록할 수 있는 ‘캐릭터 선점 이벤트’ 진행
- 캐릭터와 출신지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 명을 찾아 넷마블 캐시 1만원 지급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EI(대표이사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한 MMO액션대작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12월 4일부터 9일까지 캐릭터를 사전에 등록할 수 있는 ‘캐릭터 및 세력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생성되는 캐릭터는 공개서비스(이하 OBT)이후에도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원하는 캐릭터를 등록하고 좋은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원하는 캐릭터 명을 선점해, 추후 희망 캐릭터 명을 놓치는 아쉬움을 피할 수 있다. 
 
특히, <진삼국무쌍 온라인> 특유의 용맹하고 강한 이미지를 내포한 ‘무쌍’ 단어나, 본인의 이름 앞에 2자 수식어를 붙인 4자 이름 등은 비공개시범테스트 기간에도 인기가 많아 경쟁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가대상은 모든 넷마블 회원이면 가능하며, 신규유저는 캐릭터 생성 및 세력을 신규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비공개시범테스트(CBT)에 참가했던 테스터 및 서포터즈는 기존의 캐릭터와 이름은 유지한 채 세력을 새롭게 선택해야 한다.

참여방법은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공개서비스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세력별 캐릭터 생성수는 매 시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아울러,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신규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한 ‘출신지와 어울리는 캐릭터명 공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캐릭터 및 세력 선점 이벤트’ 참가자 중 본인의 캐릭터 명이 출신지와 잘 어울리며 독특하고 기발하다고 생각하는 유저는 캐릭터와 캐릭터명이 함께 나타난 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재미있고 독창적인 이름 10개를 선정해, 넷마블 캐시 1만원을 제공한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인 만큼 다른 게임들에는 없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많이 기대된다”며 “특히 캐릭터 명과 세력 선점에 대한 쟁탈전이 예상되니 빠른 선점이 필요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오는 11일 사전공개테스트를 실시하며, 19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 http://jinsam.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