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26. 16:46

드래곤플라이, '카르마2' 티져사이트 오픈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2'의 티져사이트 오픈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카르마온라인'은 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스케일과 짜임새 있게 구성된 스토리, 전장의 느낌을 생생히 전달하는 3차원 사운드 등으로 2002년 서비스 당시 동시접속자 9만 명, 누적가입자 1200만 명이라는 숫자를 기록하며 온라인 FPS게임시장의 붐을 선도했다. 올 하반기에 선보일 '카르마2'는 컨트롤의 재미, 스피디한 게임진행, 다양한 무기체계 등 전작의 재미요소를 계승하고 보완한 FPS게임이 될 예정이다.

이번 신작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에는 예전 '카르마온라인'을 기억하고 속편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카르마2'에 대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개발 의견 등을 낼 수 있는 커뮤니티로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또한, 티저사이트 하단에 게이머들의 활동 정도를 알리는 게이지바가 있어 게이지바의 증가정도에 따라 '카르마2' 정보가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되는 참여형 사이트다.

한편, 티져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25일까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랜 소집명령과 복귀신고 이벤트'를 통해 카르마온라인의 옛 클랜을 찾고 다양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하며, '카르마2'의 개발방향에 대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작을 사랑해 주었던 기존 게이머들의 복귀와 FPS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추가적 정보가 공개 되는 컨셉인 만큼 선물 또한 의미 있다. 우선 '카르마2' CBT의 우선 참여권이 2000명에게 주어지며, 특별 제작한 '카르마2' 티셔츠와 게임 원화이미지, 스크린샷, 미공개 자료 등이 담긴 2기가 USB메모리 스틱 등을 추첨을 통해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부문 박정필 본부장은 "이번 티져사이트는 전작을 잊지 못하고 부활을 염원하는 게이머들의 성원이 클수록 보다 빠른 게임 정보 공개가 가능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카르마온라인’과 ‘스페셜포스’에 이어 다시 한 번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카르마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져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