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온라인'이 감성으로 겜심은 물론 여심까지 한 번에 잡았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감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우스온라인' 2차 '축제 테스트'에 여성 게이머들이 대거 몰리는 여난을 겪고 있어 화제다.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채 안됐지만, 남자친구와 1차 테스트에서부터 참여해 왔다는 여대생에서부터 테스트 기간에 맞춰 휴가를 냈다는 여성 직장인과 아줌마 부대까지 여성 게이머들로 북적, '프리우스온라인'이 여심을 꽉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감성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잡은 '프리우스온라인'만의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MMORPG의 여성 참여 비율이 10% 정도인데 반해 '프리우스온라인'은 지난 7월 1차 축제 테스트에서도 여성 유저가 전체 유저 중 무려 30%를 차지,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후 여성 게이머들로부터 '여자가 즐겨도 재미있는 MMORPG'라고 입소문이 나며 2차 축제 테스트에 여성 게이머들의 관심이 더욱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2차 테스트에서는 모집 초반인데도 여성 참여 비중이 벌써 30%가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테스터 모집에 참가한 여성 게이머 층은 방학을 맞이한 학생과 직장인은 물론 주부들까지 다양하다. 이는 '프리우스온라인'이 폭넓은 연령층에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알 수 있다.
CJ인터넷의 정철화 실장은 "'프리우스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아니마'는 게이머가 게임을 즐기는 동안 늘 곁을 지키기 때문에 여성 게이머들로부터 동생, 친구, 자식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패키지게임에서나 느낄 수 있는 잔잔한 감동을 제공한다. 여성 게이머들의 높은 참여 열기는 '프리우스온라인'의 높은 대중성을 입증,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감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우스온라인' 2차 '축제 테스트'에 여성 게이머들이 대거 몰리는 여난을 겪고 있어 화제다.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채 안됐지만, 남자친구와 1차 테스트에서부터 참여해 왔다는 여대생에서부터 테스트 기간에 맞춰 휴가를 냈다는 여성 직장인과 아줌마 부대까지 여성 게이머들로 북적, '프리우스온라인'이 여심을 꽉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여성 게이머들로부터 '여자가 즐겨도 재미있는 MMORPG'라고 입소문이 나며 2차 축제 테스트에 여성 게이머들의 관심이 더욱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2차 테스트에서는 모집 초반인데도 여성 참여 비중이 벌써 30%가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테스터 모집에 참가한 여성 게이머 층은 방학을 맞이한 학생과 직장인은 물론 주부들까지 다양하다. 이는 '프리우스온라인'이 폭넓은 연령층에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알 수 있다.
CJ인터넷의 정철화 실장은 "'프리우스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아니마'는 게이머가 게임을 즐기는 동안 늘 곁을 지키기 때문에 여성 게이머들로부터 동생, 친구, 자식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패키지게임에서나 느낄 수 있는 잔잔한 감동을 제공한다. 여성 게이머들의 높은 참여 열기는 '프리우스온라인'의 높은 대중성을 입증,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