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6. 19:28

MiraGe-apos, 서든어택 곰TV 리그 결승 진출

관록의 ANNEX.MiraGe와 패기의 #apos가 나란히 승리를 거두며 서든어택 곰TV 리그 결승전에 진출했다. 최고의 서든어택 팀을 가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러3.0 서든어택 곰TV 리그(이하 서든어택 곰TV 리그)’ 4강전이 목동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졌다.

먼저 결승에 오른 팀은 ANNEX.MiraGe였다. ANNEX.MiraGe는 ‘e-stars 서울 2008 서든어택 아시아 챔피언십’ 4강에서 SJ|Gaming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데 이어 서든어택 곰TV 리그에서도 승리하며 한 수 위의 기량을 과시했다. 1세트인 시티캣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2세트인 프로방스, 3세트인 제3보급창고에서 연달아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apos가 Battlezone을 격파하며 ANNEX.MiraGe의 상대로 낙점됐다. #apos는 1세트인 시티캣에서 4대 3으로 역전승을 거두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고 기세를 몰아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Battlezone은 간판 스타인 이주영과 김민수가 분전했지만 #apos의 기세를 막지 못하며 3, 4위전으로 밀려났다.

한편, ANNEX.MiraGe 이제문과 #apos 김성태가 나란히 33킬을 기록하며 이 날의 베스트 킬러로 선정됐다. 2번이나 몬스터 킬러에 오른 Battlezone 이주영도 27킬로 선전했지만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