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8. 19:26

Lunatic-Hai 숙적 eSTRO 물리치고 결승행

 







Lunatic-Hai vs eSTRO - de_inferno



 사실상 결승전이라고 봐도 무방한 두 팀의 대결은 Lunatic-Hai 의 선공으로 시작되었다. 맵 전체로 흩어져 천천히 탐색을 하던 Lunatic-Hai 는 사다리 쪽으로 모인 후 A지역으로 팀러쉬를 시도했다. A지역의 수비를 맡고 있던 정수영 선수는 차분하게 대응하기 위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뒤로 빠졌다. 하지만 정수영 선수가 쉽게 자리를 내줌으로 인해서 Lunatic-Hai 는 손쉽게 C4를 설치할 수 있었고 eSTRO 팀은 Lunatic-Hai 선수 대부분을 잡아냈지만 시간과 자리 싸움에서 밀리며 첫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4라운드에서 Lunatic-Hai 팀은 eSTRO 의 허를 찌르는 빠른 러쉬를 선보였다. Lunatic-Hai 는 라운드가 시작하자마자 2층과 센터지역을 빠르게 돌파했고, eSTRO 팀은 빠른 러쉬를 예상하지 못했던 듯 쉽게 라운드를 내준다.

 5라운드까지 내준 eSTRO 는 6라운드에서 센터지역을 내주며 다시 한 번 패배하는 듯 했으나 마지막 남은 이성재 선수가 나머지 두 선수를 잡아내는 활약을 하며 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

 6라운드에서 패배했지만 자금이 충분한 Lunatic-Hai 는 4라운드보다 더 빠른 템포의 러쉬를 시도했고, eSTRO 는 다시 한 번 Lunatic-Hai 의 빠른 러쉬에 당황한 듯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 채 당하고 말았다.

 자금난에 허덕이던 eSTRO 는 9라운드에 몇몇의 선수가 Famas 를 구입했다. 화력에서 밀리는 상황이었으나 정수영 선수가 2킬을 해내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Lunatic-Hai 는 A지역을 공략하려 했으나 3명의 선수로는 역부족이었다.

 Lunatic-Hai 팀은 10라운드에서 센터지역을 천천히 공략하지만 여의치 않자 뒤로 빠져 A지역으로 러쉬를 시도한다. 하지만 빠르게 백업을 온 박진희 선수가 4킬을 해내며 다시 한 번 eSTRO 의 라운드 포인트를 올렸다.

 두 라운드를 연속으로 내준 Lunatic-Hai 팀은 11라운드에서 다시 한 번 빠른 센터러쉬를 선보이지만 이미 두 번이나 당한 eSTRO 는 Lunatic-Hai 의 공격패턴을 파악이라도 한 듯 센터지역을 덮치며 완벽하게 방어에 성공했다.

 12라운드 천천히 탐색전을 벌이던 Lunatic-Hai 는 특유의 플래쉬뱅을 이용한 러쉬를 선보이며 A지역을 공략했다. C4설치까지 허용한 eSTRO 팀은 백업이 상당히 빨리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수적 열세를 이기지 못하고 패배하고 만다.

 13라운드 eSTRO 팀은 과감한 전진수비를 펼치며 사다리 지역까지 영역을 넓히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Lunatic-Hai 는 침착하게 대응했고 사다리 지역을 클리어 했다. 그동안 센터와 2층에서 대비하던 선수들은 곧바로 센터로 러쉬를 들어갔고 무난하게 승리를 거뒀다.

 14라운드에서 eSTRO 팀은 다시 한 번 자금난에 놓이게 되지만 편선호 선수가 2층을 완벽하게 방어하며 라운드를 따냈다.

 전반전 마지막 라운드를 내주며 10:5로 전반전을 마친 eSTRO 팀은 후반 첫 라운드 빠른 템포의 센터러쉬를 시도했다. Lunatic-Hai 의 김민수 선수가 2킬을 하며 방어에 성공하는 듯 했으나 유옥주 선수가 폭탄으로 팀킬을 하는 등 운이 따르지 않았고 결국 첫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4라운드에서 Lunatic-Hai 는 3명의 선수가 A전진수비를 시도했고 강근철 선수를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eSTRO 팀은 강근철 선수가 제압당하고 Lunatic-Hai 팀이 전진나온 것을 파악하자 곧바로 센터지역으로 돌파를 시도한다. 이성재 선수가 C4존에 숨어있던 두 선수를 제압하며 상황을 유리하게 이끌었고, 결국 Lunatic-Hai 팀은 무기를 살리는 것에 만족하며 라운드를 내줘야만 했다.

 5라운드 화력에서 밀리는 Lunatic-Hai 는 센터지역에 모든 수비력을 집결시켰고 빠르게 센터를 공략하려던 eSTRO 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데 성공했다. 이후 eSTRO 정수영 선수과 Lunatic-Hai 김민수 선수의 1:1 상황이 연출됐지만 AWP를 사용한 김민수 선수가 무기의 불리함을 이기지 못한 채 eSTRO 에게 라운드를 양보해야만 했다.

 세이브라운드에서 큰 성과를 거둔 Lunatic-Hai 팀은 6라운드를 따내며 후반전 추격의 발판을 마련한다.

 이어진 7라운드에서 Lunatic-Hai 팀은 유옥주 선수의 AWP에 힘입어 쉽게 라운드를 가져갈 수 있었다.

 8라운드를 내준 Lunatic-Hai 팀은 9라운드 안영모, 유옥주 선수의 활약으로 라운드를 가져갔고 10라운드까지 수월하게 라운드를 따냈다.

 다시 11라운드를 획득한 eSTRO 팀은 12라운드에서 두 선수가 CT베이스까지 침투하는데 성공했고 Lunatic-Hai 의 A지역과 B지역의 이동루트를 차단시켰다. 유리한 고지를 점한 eSTRO 는 침착하게 Lunatic-Hai 선수들을 하나씩 제압해나갔고 라운드를 가져갔다.
 
 세이브를 한 후 14라운드에 돌입한 Lunatic-Hai 팀은 유옥주 선수가 환상적인 샷을 보이며 강근철 선수를 제압했고 라운드를 유리하게 이끌어가기 시작했다. eSTRO 팀은 센터공략이 여의치 않자 A지역으로 러쉬를 시도했지만 Lunatic-Hai 의 완벽한 수비에 막히고 말았다.

 eSTRO 팀은 매치포인트를 내줬지만 15라운드에서 센터지역을 성공적으로 공략하며 경기를 연장전으로 끌고 갔다.

 연장전은 eSTRO 의 선공으로 시작되었다. 두 팀은 센터지역에서 난전을 펼쳤고 결국 eSTRO 가 첫 라운드를 따냈다.

 2라운드에서 eSTRO 팀은 A러쉬를 시도했고 한 명을 먼저 잡아내 유리한 상황을 만들었다. 하지만 Lunatic-Hai 는 침착하게 대응하며 eSTRO 선수들을 하나씩 제압하기 시작했고 C4해제까지 성공하며 동점을 만들어냈다.

 A지역에서의 공격이 실패로 끝나자 eSTRO 팀은 다시 한 번 센터를 노려보지만 선수들이 하나씩 잡히며 패배하고 말았다.

 유리한 고지를 점한 채 연장 후반전에 돌입한 Lunatic-Hai 팀은 천천히 센터지역을 공략했고 불리한 상황에서 최범호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라운드를 가져갔다.

 2라운드에서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센터지역을 공략했고 다시 한 번 센터싸움에서 승리한 Lunatic-Hai  는 쉽게 라운드를 가져가며 eSTRO 에게 2008년 국내에서의 첫 패배를 안겼다.


Lunatic-Hai vs eSTRO - de_dust2



 TR로 선공한 eSTRO 는 계단과 A long 지역을 동시에 공략하며 Lunatic-Hai 의 시선을 분산, 가볍게 첫 라운드를 따냈다.

 4라운드 빠르게 B지역으로 러쉬를 들어간 eSTRO 팀은 프랙 투척 없이 4명의 선수가 진출을 했다. B지역 수비를 맡고 있던 안영모 선수는 예상치 못한 러쉬에 너무나도 쉽게 제압을 당하고 말았다. 아무런 피해를 입지 않고 B지역을 점령한 eSTRO 는 쉽게 라운드를 가져갔다.

 6라운드에서 eSTRO 팀은 계단을 노려보지만 2명의 선수가 먼저 제압을 당하며 불리한 상황에 놓인다. 하지만 eSTRO 는 이성재 선수의 활약으로 인해
팀의 연승을 이어갔다.

 이후 Lunatic-Hai 는 eSTRO 의 파상공세를 막기 위해 많은 시도를 해보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말았다.

 특히 Lunatic-Hai 는 9라운드에서는 수적으로 상당히 우세했음에도 불구하고 패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0라운드까지 내준 Lunatic-Hai 는 11라운드에서 B러쉬를 들어온 eSTRO 의 공격을 안영모 선수가 잘 막아내며 첫 스코어를 올린다.

 12라운드 eSTRO 선수들이 B와 센터지역을 흔드는 동안 강근철 선수 혼자 A지역에 몰래 C4를 설치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강근철 선수는 2:1의 수적 열세를 이기지 못한 채 패하고 만다.

 13라운드에서 eSTRO 팀은 유옥주 선수를 먼저 잡아내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음에도 불구하고 A지역으로 너무 급하게 들어가는 바람에 팀플레이가 맞지 않아 다시 한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14라운드 eSTRO 팀은 빠르게 A와 계단을 동시에 공략했고 교전에서 승리해 쉽게 라운드를 가져가는 듯 했다. 그러나 최민우 선수가 3킬을 해내며 Lunatic-Hai 의 추격에 한 라운드를 더 보탰다. 

 Lunatic-Hai 는 연속으로 4라운드를 따냈지만 마지막 15라운드를 내주며 11:4로 전반을 마쳤다.

 eSTRO 는 후반 1라운드 시작과 함께 계단으로 부스팅을 시도한 후 빠른 수비라인을 구성했다. 하지만 Lunatic-Hai 는 맵 전체에 산개해 천천히 탐색전을 벌였다. Lunatic-Hai 는최범호 선수를 포함한 2명의 선수가 A지역에서 시선을 끌었고, 그 사이 나머지 3명의 선수가 B지역을 공략하며 첫 라운드를 쉽게 가져갔다.

 eSTRO 는 4라운드 계단과 센터지역에서 각각 한명씩 제압하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남은 Lunatic-Hai 선수들은 B지역을 노려보지만 정수영 선수의 수비에 막히며 4라운드를 내줘야만 했다.

 5라운드에서도 무기를 구입한 Lunatic-Hai 는 다시 한 번 B를 노려보지만 eSTRO 의 수비를 뚫진 못했다.

 7라운드에서 Lunatic-Hai 는 정수영 선수를 제압하자마자 센터와 B를 동시에 공략했고 A전진 수비를 갔던 eSTRO 는 백업이 느려져 라운드를 내줄 수밖에 없었다.

 9라운드에서 패배를 당한 Lunatic-Hai 는 10라운드에서 계단을 공략했고 유옥주 선수가 AK로 4킬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끈다.

 한 번의 승리 후 다시 패배한 eSTRO 는 자금이 부족해 세이브를 하지만 강근철 선수가 빼앗은 AK로 Lunatic-Hai 의 남은 선수를 모두 잡아내며 올킬을 기록,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Lunatic-Hai vs eSTRO - de_train



 마지막 de_train 에서의 경기는 eSTRO 의 선공으로 시작됐다. eSTOR 는 첫 라운드 빠르게 A지역으로 러쉬를 시도, C4설치에 성공한다. 하지만 안영모 선수 선방에 막히며 첫 라운드를 내주고 만다.

 eSTRO 는 4라운드에서 0번과 4번, 6번 통로를 통해 센터 러쉬를 시도한다. 6번으로 3명의 선수가 돌파하려 했으나 Lunatic-Hai 김민수 선수가 3킬을 해내며 공격이 무산되고 만다.

 6라운드에서 eSTRO 팀은 A지역에 C4를 설치하는데 성공했지만 유옥주 선수가 3킬에 무너지며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eSTRO 는 7라운드 다시 센터 러쉬를 시도한다. 하지만 Lunatic-Hai 가 전진수비를 시도하며 4번 통로를 차단시켰고 다시 한 번 방어에 성공한다.

 7라운드까지 단 한 라운드도 따지 못한 eSTRO 는 8라운드에 다시 한 번 센터지역을 노린다. 6번 통로에서 먼저 진출한 후 교전을 펼치는 순간 0번에서 나온 선수가 뒤를 잡는 식의 공격을 선보이며 한 점을 따낸다.

 eSTRO 는 9라운드에서도 센터지역을 공략했고 성공적으로 라운드를 가져가는 듯 했다. 하지만 Lunatic-Hai 의 최민우, 안영모 선수가 활약하며 불리한 상황을 역전시켰고 eSTRO 의 공격흐름을 다시 끊어놓았다.

 이후 eSTRO 는 센터와 A지역을 골고루 두드려보지만 Lunatic-Hai 의 완벽한 방어에 계속해서 막히고 말았다.

 결국 eSTRO 는 마지막 15라운드를 따내며 겨우 2점만을 따낸 채로 후반전에 돌입했다.

 후반 1라운드 Lunatic-Hai 는 eSTRO 와 마찬가지로 빠른 A러쉬를 시도한다. C4설치까지는 성공했지만 지키지 못하고 라운드를 내줘야만 했다.

 Lunatic-Hai 는 3라운드에 무기를 구입했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채 패배하고 말았다.

 5라운드에서 Lunatic-Hai 는 센터를 빠르게 공략하며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냈다. 위기에 몰린 eSTRO 팀은 라운드를 내주는 듯 했으나 박진희 선수가 근접한 거리에서 AWP로 2킬을 성공시키며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10라운드까지 한 점도 따지 못한 Lunatic-Hai 팀은 11라운드 빠른 리스폰을 이용해 센터지역 교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한다. 하지만 이후 시간을 너무 오래 끌었고, 뒤로 돌아온 강근철 선수에게 2명이 잡히며 패하고 말았다.

 12라운드에서도 Lunatic-Hai 는 센터지역 공략이 실패하며 패색이 짙어지는 듯 했다. eSTRO 는 3명의 선수가, Lunatic-Hai 는 김민수 선수 혼자 살아남은 상황. 천천히 탐색을 펼치던 김민수 선수는 A지역으로 돌파를 감행했고 1번과 3번을 지키던 두 선수를 차례로 아웃시킨다. 이후 C4설치까지 성공한 김민수 선수는 마지막 선수를 잡아내며 기적같은 승리를 이뤄낸다.

 김민수 선수의 기적과도 같은 승리로 인해 A지역의 싸움에서 자신감을 얻은 Lunatic-Hai 는 다시 한 번 A지역을 공략했고 손쉽게 라운드를 가져간다.

 연속해서 두 라운드를 따내며 자신감을 얻은 Lunatic-Hai 는 eSTRO 가 자금이 부족하다는 것을 파악하고 다시 한 번 A지역을 노렸고, 화력과 심리전에서 앞서며 마지막 라운드를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