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1. 19:20

프리우스 온라인, 2차 ‘축제’ 앞두고 테스터 모집



- 축제(PVP) 및 아니마 시스템 등 한층 강화된 게임 내 핵심 콘텐츠 체험 기회
- 24일까지 S그룹 유저 추천 통해 참가 가능, S그룹 유저 1인당 5명까지 추천할 수 있어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2008년 최고의 명작,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2차 ‘축제테스트’ 진행을 앞두고 참가 유저를 모집한다.

1차 ‘축제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S그룹 유저의 추천을 통해 참가 가능한 방식이며, 최대 3명까지 가능했던 1차와 달리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S그룹 유저 1인당 최대 5명까지 추천할 수 있다.

1차 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축제(PVP) 시스템’과 ‘아니마 시스템’이 한층 더 강력해져 게이머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를 배려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 등으로 더욱 쉽게 <프리우스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스터 추천은 8월 1일부터 테스트 종료 예정일인 24일 당일까지 가능하며, 테스트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24시간 서버를 개방할 계획이기 때문에 마음껏 <프리우스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 특히, 19일부터는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철화 실장은 “1차 축제테스트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 이번 2차 축제테스트에서는 규모와 내용 측면에서 더욱 강력한 즐거움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우스 온라인>은 플레이어 캐릭터가 기억을 잃어버린 ‘아니마’라는 영혼의 파트너를 만나 교감하며, 상호 작용에 의해 플레이어를 돕기도 하고 궁극의 거대 전투병기 ‘가이거즈’를 소환하는 등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핵심 요소로 작용, 상호교감을 통한 플레이를 통해 궁극에는 ‘아니마’의 기억을 찾아준다는 내용의 신 감성 장르의 MMORPG다.

프리우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prius.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