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6. 18:03

클럽데이 온라인, ‘1억 원’ 캐시 아이템 걸고 춤추는 용형동제 이벤트 개최



- 케이블 방송과 연계, 방송서 댄스 미션 성공하면 게임에서 선물
- 금주 ‘서태지와 아이들’ 안무 도전, 성공 시 모든 유저에게 캐시 아이템 증정

엠넷미디어(대표 박광원)가 서비스하는 댄스 RPG ‘클럽데이 온라인’이 26일(금)부터 매주 주말, ‘춤추는 용형동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클럽데이 온라인’과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춤추는 용형동제’ 연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출연진인 정재용과 신동이 댄스 미션에 도전해 성공할 경우, 게임 유저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26일(금) 6시 케이블 채널 엠넷을 통해 방영되는 ‘춤추는 용형동제’에서 출연진들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 ‘하여가’, ‘컴백홈’ 메들리에 도전할 예정이다. 출연진이 댄스 미션에 성공할 경우 26(금)~28(일) 3일간 게임 내의 ‘용형동제’ 클럽에서 모든 유저들에게 푸짐한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며, 총 규모는 1억 원 대에 달한다. ‘결혼 카드’, ‘최고급 웨딩드레스’ 등 인기 아이템은 물론, 미 발매 아이템도 선사할 예정.

출연진이 도전에 실패하더라도 댄스 미션을 응원한 유저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클럽데이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엠넷미디어 정해승 팀장은 “케이블 방송과의 하이브리드 프로모션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자원을 보유한 엠넷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라며 “향후에도 계속해 음악과 춤, 게임과 방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데이 온라인’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데이 온라인 홈페이지: http://clubday.m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