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6. 18:56

클럽데이 온라인, ‘클럽 지배인’ 모집



- 초보 유저 돕고 게임 알리면 활동 지원금 및 게임 아이템 제공
- 신규 유저 적응 돕고 기존 유저 자긍심 높여.. 커뮤니티 활성화 기대

엠넷미디어(대표 박광원)가 서비스하는 댄스 RPG ‘클럽데이 온라인’이 9월 28일(일)까지  ‘클럽 지배인’을 모집한다.  

‘클럽 지배인’은 초보 유저의 게임 진행을 돕고 게임 플레이 팁과 공략을 제공하는 ‘초보 유저 도우미’다.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를 돕는 것은 물론, 본인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에서 ‘클럽데이 온라인’을 알리는 활동도 하게 된다.

‘클럽 지배인’이 되길 희망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 내 ‘클럽 지배인’ 모집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만 20세 이상, 레벨 10 이상의 본인 명의 캐릭터 소유자로 ‘클럽 지배인’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총 12명 선발 예정인 1기 ‘클럽 지배인’은 10월 1일(수)부터 한 달 동안 매주 금~일요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활동하게 된다. ‘클럽 지배인’에게는 지배인 전용 아이템, 현금 10만원, 엠넷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M머니 10만원이 활동 지원금으로 제공되며, 차후 활동 현황에 따라 게임 아이템과 M머니가 추가 지원될 예정이다.

‘클럽데이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엠넷미디어 정해승 팀장은 “최근 신규 유저가 폭증함에 따라 기존 유저들이 초보 유저들의 멘토 역할을 하면서 스스로 자긍심도 느낄 수 있도록 ‘클럽 지배인’ 제도를 만들었다”라며 “차기 ‘클럽 지배인’을 꾸준히 선발, 게임 내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 한편 신규 유저들이 원활히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데이 온라인 홈페이지: http://clubday.m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