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12. 18:02

카스 온라인, 전국 500개 PC방에서 게릴라 이벤트 실시



- 오는 24일까지 3주간 매주 금, 토, 일 전국 500개 PC방 방문
- 현장 좀비모드 플레이 이벤트 진행해 문화상품권, 간식, 휴대폰 줄 등 선물 증정


㈜넥슨(대표 권준모)은 전국의 500개 PC방을 방문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좀비모드의 체험을 유도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는 사전에 참가를 신청한 전국 500개 PC방을 대상으로 대규모로 실시되며, 오는 24일까지 3주간 매주 금요일~일요일(오후 4시~오후9시 사이)에 도우미가 방문해 유저들에게 ‘좀비모드’의 체험을 유도하게 된다.

넥슨은 좀비모드의 체험에 참가한 유저 가운데 각 매장당 가장 점수가 높은 유저 세 명씩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총 1500명)하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간식’, ‘카스 온라인 휴대폰 줄’, ‘카스 온라인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PC방에서 배포한 쿠폰을 게임 내에서 등록한 유저 중 세 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10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좀비모드’는 온라인 FPS게임에 최초로 선보인 술래잡기 방식의 이색 게임모드로, 지난 달 10일 업데이트 된 후 주요 게임 순위 사이트 10위 이내 진입, 사이트 순 방문자수(UV) 6배 증가, 신규가입자 수 5배 증가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cson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