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8. 10:02

창천온라인, 해피 수원 e스포츠 대회 토너먼트 참가



- 일반부 정식 종목 참가, 2 대 2 토너먼트로 진행
- 위메이드폭스 이윤열,박세정 선수 팬사인회 및 특별 시범 경기 열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에서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창천온라인>이 18일 개막하는 ‘2008해피 수원 정보과학 축제’에 정식 종목으로 참가한다.

‘해피 수원 e스포츠 정보과학 축제’는 오는18,19 양일에 걸쳐 수원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수원시와 경기도 수원교육청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는다.

<창천온라인>은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전국 e스포츠대회 일반부 정식 종목으로 선정 돼 2 대 2 PvP토너먼트를 개최하게 되며, 우승 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수여 된다.

또한 토너먼트 결승전이 열리는 19일에는 대회 공식 홍보대사인 프로게임단 위메이드폭스의 이윤열,박세정 선수가 참석 해 팬 사인회와 함께 특별 시범 경기도 가질 예정이다.

<창천온라인>은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8일 한국e스포츠협회(KeSPA, 회장 김신배)로부터 정통 MMORPG로는 최초로 e스포츠 공인종목에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이 공인종목 선정 이후 첫 대회 참가다.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suwonesports.com)와 <창천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4강 및 결승전은 판도라TV를 통해 생중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