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2. 18:31

즐겨라! 서든어택!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즉시리스폰 20개를 제공
 - 기존의 모든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에 1000포인트를 지급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권종인)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서든어택>이 ‘즐겨라! 서든어택!’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접속만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세가지 내용으로 준비됐다.

 먼저, ‘무조건 드립니다!’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중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즉시리스폰 20개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또 드립니다!’ 이며, 모든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서든어택 접속 시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최고 용병에 도전하라!’ 라는 컨셉으로 헤드샷(Head shot)과 나이프(Knife)부문으로 나누어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헤드샷으로 100킬(Kill), 200킬, 300킬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풀세트(Gaming Gear Full Set)를 증정한다.

 또한, 나이프부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몽키가든에서 특정 킬 수를 달성시에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위 세가지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대한민국 넘버원 게임으로 서든어택을 꾸준하게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께 감사드린다” 며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하게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든어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