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14. 16:5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미리 받기 서비스 실시



- 설치를 완료한 계정은 출시 당일 서비스 시작과 함께 확장팩의 모든 콘텐츠 바로 사용

아제로스에 위치한 스톰윈드의 항구와 함께 오그리마와 언더시티의 비행장에서 노스렌드 출정을 위한 분주한 준비가 한창이다.

블리자드 엔테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의 가입자 기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인 리치 왕의 분노 데이터를 미리 받을 수 있는 ‘노스렌드 데이터 미리 받기’ 서비스를 성황리에 실시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국내 출시에 앞서 출시 당일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12일부터 리치왕의 분노 실행 데이터를 기존의 플레이어들이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리치 왕의 분노 데이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의 데이터 다운로드 페이지(http://www.worldofwarcraft.co.kr/data/)에 접속하여 관련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노스렌드 데이터를 설치 완료한 후에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불타는 성전의 게임 버전과 일치시키는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되고 현재 서비스 중인 불타는 성전에 접속할 수 있다. 단, 안정정인 데이터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게임 클라이언트가 완전히 종료한 상태에서 실행해야 한다.

노스렌드 데이터 완전히 설치한 플레이어는 리치 왕의 분노 출시 당일, 별도의 추가 설치 과정 없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바로 확장팩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보다 빠르게 새로운 노스렌드의 세계를 접할 수 있다. 또한 계정에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 직업인 죽음의 기사를 생성할 수 있어 보다 빠른 게임 시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