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0. 20:32

와우, 차기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 비공개 베타 테스터 모집



- 한발 앞서 리치왕의 분노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 공식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리치왕의 분노 베타테스트 초대권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www.blizzard.co.kr)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를 기다려온 게임팬들을 위해 본격적인 리치왕의 분노 비공개 베타 테스터 모집을 오늘부터 시작한다.  

리치왕의 분노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베타키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리치왕의 분노를 최초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6월 10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테스트 참여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토론장(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806_beta/)을 방문해 리치왕의 분노 베타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선발된 1,000명은 7월 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작년 8월 블리자드가 주최한 블리즈컨2007 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으로 발표된 리치왕의 분노는 현재 새로운 영웅 클래스인 ‘죽음의 기사’에 대한 개발이 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공격대 던전의 새로운 운영안이 보강되고 노스렌드 신규 지역에 보다 완성도 높은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다.

비공개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공식 모집 이벤트 외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사이트(와우메카, 와우게이트, 와우인벤, 와우XP, 와우자드)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접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토론장 홈페이지 (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notice/view.do?key=&keyword=&currpage=&seq=131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