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24. 20:37

어나더데이, 서포터즈 대상 비공개테스트 실시




- ‘AD 스쿼드’ 1,100명과 함께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집중 테스트
- 30여 종의 업데이트 완료한 최신 버전의 SF FPS <어나더데이> 공개
- ‘3色 이벤트 진행하고 명품 지갑,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지급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신규 온라인 FPS 게임 <어나더데이(Another Day: The Only Squad)>의 ‘AD 스쿼드’ 대상 비공개 테스트를 오늘(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AD 스쿼드’는 <어나더데이>의 최정예 테스트 요원으로, 공개시범테스트(OBT: Open Beta Test) 전까지 활동하며 게임의 테스트는 물론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서포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총 1,100명으로 구성된 ‘AD 스쿼드’ 1기와 2기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미래형 콘셉트로 전면 개편된 맵 △폭파 미션 전용 맵 △모션 캡쳐 구현 △개선된 타격감 △저사양 모드 △메신저 기능 △클랜 기능 등 최근까지 개발 및 적용된 30여종의 업데이트를 포함한 전반적인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어나더데이>의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AD 스쿼드’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나에게 AD란?’, ‘AD 체험 후기’, ‘베스트 스샷을 찾아라’ 등 3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에게는 프라다(PRADA) 지갑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한편, ‘올스타’ 측은 내달(11월) ‘AD 스쿼드’ 3기를 대규모로 모집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개발자와 유저가 함께 토론하는 장(場)을 마련하고 유저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방침이다.

이미 ‘AD 스쿼드’는 총 8차에 걸쳐 ‘병과’, ‘맵’, ‘게임모드’, ‘스나이퍼 밸런스’ 등 주요 안건에 대한 토론을 통해 수 백 건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어나더데이 홈페이지: http://ad.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