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11. 18:14

'아틀란티카', '글로벌 넘버원' 이벤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틀란티카'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글로벌 넘버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북미 게임 웹진 MMORPG.COM의 '정식 서비스 게임 부문'과 일본 게임 웹진 4gamers.net의 '주목할 게임' 부문에서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면 150%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전용 피시방에서 게임을 접속하거나 집중의 묘약 아이템을 사용하면 최대 200%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틀란티카'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그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심판의 주술서' '현혹의 주술서' '아카 넘버원 기념상자'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길드 던전인 '진시황릉'을 가장 빠른 시간에 클리어한 길드 3팀에게는 '영웅의 주문서팩' '승리자의 주문서팩' '용맹의 주문서팩' 등의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atlantic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