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14. 16:52

아틀란티카, ‘개인 파티 전용 인스턴스 던전 2종’ 업데이트



- 개인 던전 ‘금지된심처’, ‘아라크네의둥지’ 공개
- ‘최강의 무기 퀘스트 2종’ 추가
- ‘물물교환소’ 및 ‘타이틀 버프 시스템’ 공개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에 ‘개인 파티 전용 인스턴스 던전 2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틀란티카에는 국가 또는 길드 단위의 대규모 던전들이 존재하는데, 이들의 하위 개념인 ‘개인 파티 전용 인스턴스 던전’, ‘금지된 심처’와 ‘아라크네의 둥지’가 업데이트 되었다.

‘개인 파티 전용 인스턴스 던전’은 파티 단위로 하루에 한번 최대 1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NPC ‘포인트리’에게 열쇠를 받아 입장 할 수 있으며, 최종 보스를 클리어하면 비슷한 레벨대의 다른 던전에 비해 상당히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던전마다의 고유한 무기를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던전과 함께 ‘최강의 무기 퀘스트 2종’이 공개되었다. ‘최강의 무기 퀘스트’는 콘스탄티노플을 배경으로 하는 서브 퀘스트로 기존 퀘스트들과는 다르게 2개의 퀘스트로 나뉘어 동시에 진행되는데, ‘최강의 무기1 대포’와 ‘최강의 무기2 총’으로 진행된다.

‘최강의 무기1 대포’ 퀘스트는 NPC 무라드를 통해서 96레벨에 시작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하면 주인공 전용 무기인 ‘투페케치의 연발소총’을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최강의 무기2 총’ 퀘스트는 NPC 무스타파를 통해 96레벨에 시작할 수 있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인공 전용 무기인 ‘우르반의 비밀병기’를 보상으로 받는다.

한편, 원하는 물건들을 교환할 수 있는 ‘물물교환소’가 업데이트 되었다. ‘물물교환소’는 지배마을의 길드장이 마을에 설치할 수 있고, 판매할 내 아이템과 구입할 아이템을 선택하면 정해진 가격에 의해 교환된다.

또한, ‘타이틀 버프’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타이틀 버프’ 시스템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타이틀과 그 타이틀에 걸맞는 일정 시간 동안 영웅의 힘을 부여해주는 버프 효과 시스템으로, 공격력과 방어력, 작업량과 경험치의 상승 효과 4종을 선보인다.

아틀란티카 김태곤PD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개인 전용 던전들과 다양한 시스템들이 업데이트 되었다”며 “이 외에도 주인공 캐릭터 신규 클레스 2종과 통합서버리그, 신규 던전 10여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틀란티카 홈페이지: http://atlantica.han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