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5. 02:47

아바(A.V.A), A.I모드 반응 뜨겁다

- 미션모드 업데이트 이후 동시접속자 20% 상승, 신규 가입자 50% 증가
 - 신규유저 중 90% 이상이 A.I모드: 진압미션 즐겨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온라인 FPS 아바(A.V.A)에서 새롭게 도입한 인공지능(이하 A.I) 모드가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업데이트 이후 8월 첫 주말(2~3일) 기준으로 6월 대비 동시접속자 20% 상승, 신규 가입자 50% 이상 증가했으며 신규 유저들의 90% 이상이 A.I모드를 즐기고 있다. 

 특히 유저들 간의 대결에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손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A.I 모드의 장점이 신규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A.I모드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닌텐도 Wii 20대를 증정하는 ‘10판 클리어 이벤트’를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FPS 게이머들의 PVE 모드에 대한 높은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진압미션은 1~4명의 유저들이 A.I 적군을 제한된 시간 안에 제압하면 승리하는 전투모드다. 개인 실력에 따라 입문/도전/극한으로 구분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적군을 제압할 경우 탄약과 체력을 보충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A.I모드: 진압미션과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