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 18:27

아바, 일본 티저 사이트 오픈



- 역동적인 캐릭터와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으로 게임 특징 살려내
- 매주 새로운 게임 정보와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예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온라인 FPS 아바가 일본에서 티저사이트(www.avaonline.jp)를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5월 게임온을 통한 일본 내 서비스 발표 이후 4개월 만에 공개되는 이번 티저사이트는 밀리터리 FPS 게임 아바의 특징과 사실적인 그래픽 퀄러티를 반영해 제작되었다. 역동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총기 이미지,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으로 아바(A.V.A)의 배경인 현대전(戰)의 특색을 잘 살려낸 것.

게임 홍보 동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티저사이트에는 매주 새로운 게임 정보와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조만간 진행될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와 테스터 모집 역시 티저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현재 하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아바(A.V.A)는 일본과 함께 게임포털 텐센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다른 국가 진출도 지속 추진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정훈 사업부장은 “대한민국의 수준 높은 온라인 게임 개발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아바(A.V.A)의 일본 시장 진출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일본 FPS 게임시장을 개척하는 글로벌 FPS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게임온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