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6. 18:53

아바, 신규 총기 및 채팅 음성 업데이트



- 높은 정확도와 탁월한 안정성 돋보이는 라이플맨 전용 총기 SG550 출시!
- 유저 간 신속한 커뮤니케이션 지원하는 신규 채팅 음성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총기와 채팅 음성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라이플맨 전용 총기 SG550은 스위스 군의 제식 소총으로 산악 지역이 많은 지형적 특성을 반영한 긴 사정거리와 강력한 파워가 특징이다. 특히, 조준 모드에서 높은 정확도와 탁월한 안정성이 돋보여 FPS게임에 익숙한 상급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채팅 음성(퀵챗)을 대거 추가하며 유저들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성우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C4발견!’, ‘탱크를 밀어!’ 등 팀플레이를 유도하거나 상대를 자극하는 새로운 퀵챗들이 2~3가지의 변형된 형태로 제공되며 생동감을 살렸다. 무엇보다 다양한 퀵챗을 이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채팅 용어로 구성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이 외에도, 전투맵 최적화와 상점 및 인벤토리 UI(User Interface) 개선 작업을 통해 원활한 게임 환경 제공하고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TG삼보-인텔배 A.V.A Championship에서 활동 중인 아바걸스의 채팅 컬러를 일반 유저와 차별화 해 게임 내에서의 활약상을 강조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임우열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총기 추가뿐 아니라 퀵챗 강화, 맵 최적화 등 이용자가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을 통해 보다 안정된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바 홈페이지: http://ava.pm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