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26. 17:24

아바, 신규 전투맵 ‘블랙센트’ 및 총기 업데이트 단행



- 폭파미션 전용맵 ‘블랙센트’ 추가
- 신규 스나이퍼 총기 출시 및 인공지능 모드 전투맵 업데이트
- 피망캐시 금고 대개방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전투맵과 총기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맵 ‘블랙센트(Black Scent)’는 독일 코트부스(Cottbus)시 외곽의 화학공장과 민간연구소를 배경으로 한 폭파미션 전용맵.  작고 단순한 구조를 배경으로 한 간결한 동선이 큰 특징으로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대중적인 난이도로 개발되었다. 특히 열리는 문, 부서지는 다리 등 다양한 전략적인 구조물을 배치해 한층 스릴 있고 빠른 게임 진행을 선보인다.

신규 총기도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AWM은 파워와 기동성이 적절하게 결합된 스나이퍼 전용 총기로 총기 교환속도가 뛰어나 적과의 급작스러운 조우 상황에서도 민첩하게 대처할 수 있다.

아울러, 최근 이색 전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공지능 모드: 진압미션에 ‘크로마이트’맵이 추가됐다. 양 진영간 교차지점이 많아 팽팽한 접전이 펼쳐지는 만큼 인공지능 모드의 지속적인 인기 상승이 예상된다.

한편, 신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피망캐시 금고 대개방’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바(A.V.A)에 신규 가입 후 병장까지 진급할 경우 만원 상당의 피망캐시+게임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초보 유저들만이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임우열 팀장은 “신규 폭파미션 전투맵과 스나이퍼 총기 출시뿐만 아니라 진압미션 컨텐츠 추가로 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피망캐시 금고 대개방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누리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바 홈페이지: http://ava.pm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