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7. 17:59

십이지천2, 지난 주말 동접자 6만명 돌파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공개시범테스트(이하 OBT: Open Beta Test) 5일만에 동시접속자수 6만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2일, 오픈과 함께 동시접속자 4만명을 기록, 무협게임의 신기원을 이룩한 '십이지천2'는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며 지난 주말 동시접속자 6만명을 돌파해, 무협게임을 넘어 국내 MMORPG의 부활을 선도할 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PC방 순위 사이트 게임리포트(www.gamereport.co.kr)에 따르면 '십이지천2'는 '리니지' '리니지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뒤를 이어 정통 MMORPG 중 4위를 기록했다.

또, '십이지천2'는 유명 검색포털의 게임 검색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상위에 랭크되고 있으며, 게임정보와 노하우가 카페를 비롯한 커뮤니티를 통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최정해 PM은 "다른 게임에선 찾아 볼 수 없는 십이지천2만의 호쾌한 액션과 독보적인 전쟁시스템이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며,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금과 같은 인기를 유지하고 상승세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TH는 6일 오후 6시 '십이지천2'의 18번째 서버 ‘무상진경’을 추가하는등 폭주하는 접속자를 원활히 수용하기 위해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

한편, '십이지천2'는 LCD TV, XBOX360, 닌텐도DS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전쟁! 그 역사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십이지천2'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12sky2.paran.com) 및 십이지천2조선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