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2. 18:37

십이지천2, 이제 생방송으로 즐긴다



- <십이지천2>, 게임 채널 ‘온게임넷’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
- 10월부터 연말까지 10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진행
- <십이지천2>만의 백미, 전쟁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어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2008년 최고의 흥행작 <십이지천2>를 이제 생방송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고 밝혔다.  

게임 전문 방송 ‘온게임넷’을 통해 선보일 이번 <십이지천2>의 생방송 중계는 10월부터 연말까지 10주 동안 방영되며, <십이지천2>만의 재미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로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해 흥미진진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십이지천2>의 생방송 중계는 VJ, 레이싱 모델로 현재 활동 중인 지영, 이지우 등 4명의 미녀들이 <십이지천2>의 정파, 사파, 마교, 낭인 총 4개 세력을 대표해 출연하고, <십이지천2>만의 백미인 전쟁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세력 전쟁 ‘섬멸전’을 중계한다.

‘섬멸전’은 매주 방송 시간에 맞춰 지정된 3개의 서버에서 33갑자(레벨) 대상으로 각 세력별 25명, 총 100명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우산도 지역의 세력 섬멸전을 통해 가장 많은 인원이 생존한 세력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십이지천의 열혈 유저인 탤런트 ‘김가연’씨가 함께 출연해 유저들과 실시간 1:1로 대전 모드(PVP)를 즐기는 시간을 갖고, <십이지천2>에 대한 게임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프로그램도 함께 방영될 예정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매주의 성석전 결과, 서버 별 우세 세력 등을 소개해주고, 그 주에 가장 치열했던 성석전을 중계하는 시간도 가지게 되어 <십이지천2> 유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 줄 예정이다.

<십이지천2>의 이번 방송은 10월 4일부터 10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부터 자정까지 1시간 동안 ‘온게임넷’과 <십이지천2>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십이지천2 홈페이지: http://12sky2.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