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7. 19:21

십이지천, 칠석 이벤트 실시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에서 8월 7일(음력 7월 7일) '칠월 칠석'을 맞아 '칠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은 1년 동안 서로 떨어져 있던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날인 '칠월 칠석'을 기념하기 위하여 게임 내 이벤트를 8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칠석 이벤트는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이나 세력간의 전쟁(PVP)을 통하여 드롭되는 까치알과 까마귀알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하여 사용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제공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까치알 모양의 아이템은 방어력 증가 영물 아이템인 까치를 비롯해 직녀의 목걸이, 까치의 깃털을 얻을 수 있고, 까마귀 알 모양의 아이템은 공격력 증가 영물 아이템인 까마귀를 비롯해 까마귀의 깃털, 견우의 반지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각 아이템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게임 플레이에 더한 재미를 준다.

전쟁 무협 MMORPG '십이지천'은 동양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세력 간 짜릿한 대규모 전쟁이라는 성인 무협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잘 살려내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원작에 이어 2008년 서비스에 돌입한 '십이지천2'는 보다 화려해진 그래픽을 바탕으로 호쾌한 속도감과 강력한 전쟁 시스템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 선보여,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2008년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