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3. 18:08

'스팅', 6월5일부터 4차 클베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게임즈(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FPS 온라인 게임 '스팅'(www.stingonline.co.kr)의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6월5일부터 실시하고, '대표 FPS 클랜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4차 테스트에서 조준, 복수, 응급처치, 돌격, 충원 등의 능력이 적용된 스킬 모드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으며, 전투 중 얻게 되는 포인트에 따라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어 차별화된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재미도 추가됐다.

'대표 FPS 클랜 초청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시 원하는 FPS 온라인 게임의 클랜을 등록할 수 있도록 구현돼, 각 해당 클랜원들의 게임 포인트에 따라 총 1천만 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킬/데스에 따른 '데스왕 선발 이벤트와 '10킬 이벤트'가 실시되며, 게임 중 만나게 되는 GM 2명을 킬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이 증정되는 'GM이벤트'도 진행된다.

YNK코리아의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각 FPS 게임의 전문 테스터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 대표 게이머들과 함께 3일간 집중 테스트할 예정이다"며 "'스팅'만의 차별된 게임성과 안정된 서버 및 엔진 최적화 등 3박자가 잘 이루어진 FPS 게임 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팅' 홈페이지(www.sti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