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6. 18:19

'세계적 쿨링 시스템' 쿨러마스터, 국내 판매 스타트


디지털 디바이스 주변기기 전문 제조 유통 업체 AGF(대표 안태준)는 세계적 쿨러 전문회사인 쿨러마스터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쿨러마스터는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이 바탕이 된 고품격 쿨링 관련 제품으로, 전 세계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 총판을 담당하게 된 AGF는 한국어 홈페이지에 쇼핑몰을 추가로 구축해 보다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구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쿨러마스터 홈페이지에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노트북 쿨러 '노트팔' 시리즈 외에도 PC 케이스, CPU 쿨러, 외장하드, 파워 등의 주요 제품과 함께 케이스 팬, HDD 확장모듈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AGF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구비된 제품 외에도 신상품을 발 빠르게 입수할 뿐만 아니라, 유통 전문기업 에이지에프의 장점을 살려 각종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AGF 직영 매장인 퓨어메이트 내에 전시 및 시연 판매 코너도 준비 중이다"고 덧붙였다.

쿨러마스터 국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에게는 쿨러마스터 볼펜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선착순 100명)에게는 쿨러마스터 사은품 4종 세트(볼펜, 캔 오프너, 암밴드, 목걸이 줄)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구입은 쿨러마스터 홈페이지(www.coolermaster.co.kr)와 AGF 직영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