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9. 17:49

서든어택, 비에 젖다! ‘비’ 캐릭터 출현



- 서비스 이후 최초로 비의 노래로 서비스 음원 변경
- 9일부터 23일 까지 ‘비’ 캐릭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비 최신앨범 등 푸짐한 경품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FPS게임 <서든어택>에 ‘비’의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비’ 캐릭터의 출현은 지난 7월 1일 게임하이와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소속된 제이튠 엔터테인먼트가 ‘비’에 대한 초상권과 2차 부가사업 및 해외 게임사업에 대한 계약을 맺고 서든어택에 ‘비’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이 가능해 졌다.

특히, 서든어택에서는 서비스 이후 최초로 이번 ‘비’ 캐릭터 업데이트에 맞게 게임 내 대기실 음악도 ‘비’의 레이니즘(Rainism)으로 변경하고 ’비’의 등장을 대대적으로 알리게 된다.

이와 함께, “비’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인 9일부터 23일 내에 ‘비’ 캐릭터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비 앨범, 성우리조트 시즌권, AMD 그래픽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지난 2일부터 캐릭터가 출시되기 전날 까지는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아 실루엣 처리가 된 ‘비’를 티저 형식으로 소개하여 화제가 되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의 권영식 이사는 “기존의 서든어택의 게임성에 월드 스타 ‘비’라는 캐릭터를 도입하여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며 “향후에도 좀더 다양하고 색다른 캐릭터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다.”고 말했다.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uddenattac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