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17. 17:22

서든어택 곰TV리그 16강전, 결승급 매치 화제

서든어택 초대 프로게이머, 마스터리그 우승팀이 대거 포함된 결승전급 매치가 이루어진다.

대한민국 최고의 FPS리그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러3.0 서든어택 곰TV 리그(이하 서든어택 곰TV 리그)'에서 16강 3주차 경기를 펼친다.

먼저 High.1st와 Allstar가 8강행 티켓을 두고 승부에 나선다. High.1st 팀은 첫 출전에 결승까지 진출해 현재 마스터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강팀이다.

Allstar 팀 역시 5차 마스터리그 본선에 올라온 실력파 클랜이다. 이들은 이미 지난 달에 열린 'Clan Day 2008'에서 맞붙은 바 있다. High.1st 팀이 Allstar 팀을 결승전에서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한달 갓 지난 분패라 Allstar 팀의 자존심을 건 설욕전이 예상된다.

이어 2차 마스터리그 우승에 빛나는 서든어택 첫 프로게임팀인 Battlezone 이 출전한다. 상대팀은 1차 마스터리그 3위, 매 대회 때마다 우승후보로 점쳐지는 mosfos이다. 두 팀은 이미 방송대회 경험도 풍부하고 우승경험도 있는 팀이라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서든어택 스타들을 배출해 낸 Battlezone이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 나갈 것으로 보이나 마스터리그 우승경험이 있는 선수가 mosfos에 합류해 있어 승부의 향방을 가늠하기 어렵다.

이번 대회 방송을 담당하는 그래텍 한규복 PD는 "기존 서든어택 리그를 섭렵했던 굴지의 스타들이 이번 주 경기에서 모두 출전한다"며 "서든어택 스타들의 화려한 콘트롤을 곰TV에서 준비한 다중 화면으로 낱낱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든어택 대표 클랜들이 대거 출전하는 서든어택 곰TV리그 16강전 3주차 경기는 17일 오후 6시 30분 목동 곰TV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생방송을 놓친 팬들은 서든어택 곰TV 리그 채널(http://ch.gomtv.com/444)에서 다시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