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7. 19:34

블랙샷, GM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 게임즈(대표 김정환)가 개발한 FPS게임 '블랙샷'이 인기 GM들과 함께 하는 'GM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랙샷'이 실시하는 'GM을 잡아라!'는 GM들이 게임에 참여하여 경기를 진행, 유저가 GM을 상대로 Kill을 올릴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그 동안 게임 내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GM_말호봉', 'GM_고문관'을 비롯해 총 12명의 GM이 출동할 이번 이벤트는 1 Kill만 해도 아이템이 지급되며, 12명의 GM이 각기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 GM을 Kill할 경우 유저들은 3차 파츠부터 총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하루 동안 8명의 GM을 Kill한 유저에게는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 30일 이용권이 지급될 예정이어서, '블랙샷'을 즐기는 유저들의 참여도가 여느 때보다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샷'을 담당하고 있는 엔트리브 박범수 PM은 "GM들이 직접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면서 게임에 대해 보다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고, 유저들에게는 어렵고 멀게 느껴졌던 GM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GM과 유저가 함께 호흡하며 블랙샷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GM을 잡아라!' 이벤트는 4월 2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상시 진행될 예정이며, '블랙샷'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샷' 공식 홈페이지(www.blackshot.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 [ www.gamechosun.co.kr ] [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 Copyrights ⓒ 게임조선 & game.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