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2. 17:39

무료로 즐기는 '메탈기어온라인', 12일부터 서비스 실시



[동아닷컴]


게이머들 사이에서 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메탈기어솔리드4 건즈 오브 더 패트리어트'(이하 메탈기어솔리드4)의 국내 정식 발매가 하루 앞둔 가운데, 코나미는 '메탈기어솔리드' 세계관을 활용한 온라인 게임 '메탈기어온라인'을 12일부터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메탈기어온라인'은 반전/반핵을 테마로 한 게임 소프트 '메탈기어' 시리즈의 세계관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최대 16명까지 참가해 협력하거나 대전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능한 비디오 게임형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거점 제압'이나 '데스 매치'등의 다양한 모드와 솔리드 스네이크가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는 '스니킹 미션', SOP시스템 등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모드가 존재해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며, 최대 16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메탈기어솔리드4'에 포함된 '메탈기어온라인 스타터팩'이 필요하며, 게임 자체를 즐기는 것은 무료다.


또한, 기본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스타터 팩 이외에도 추가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MGO 플레이어 캐릭터 신규 등록권'(5,900원)과, 캐릭터의 음성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는 'MGO 프리셋 무선 어필 팩(3,900원)'등이 추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탈기어솔리드4' 홈페이지(www.konami.net/mgs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