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8. 19:46

'리니지2', 새로운 시대 '그레시아' 담은 프리뷰사이트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2'의 신규 에피소드 '그레시아'(GRACIA) 파트1 발표회'를 앞두고 금일(8일) 프리뷰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프리뷰 사이트에는 '리니지2' 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해, 2008년 '리니지2'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보여 줄 '그레시아 파트1'의 모습과 개발/사업팀장의 기획의도와 고뇌 그리고 미래비전을 보여 줄 동영상 인터뷰가 공개 될 예정이다.

'그레시아 파트1'은 올 해 계획된 3번의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부스트 업 퀘스트를 통한 빠른 성장과 새로운 인스턴트 던전 카마로카 및 활력시스템 등이 추가된다.

또한, 사냥터인 크루마탑이 전면 리뉴얼되어 격수 캐릭터에겐 즐거운 사냥을 제공하고, 동시에 파티형 스킬이 조정되는 됨으로써 오랫동안 '리니지2'를 즐겼던 고객들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것과 동시에 큰 호응이 예상된다.

신효정 '리니지2' 사업팀장은 "이번 '그레시아 파트1'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쉽고 빠른 성장에 대한 재미에 초점을 두었으며, '리니지2'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차별화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레시아 파트1'은 4월18일 발표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발표회 참석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ge2.co.kr)에서 금일(8일)부터 13일까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