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19. 19:54

`로한`, 전설의 5차 유니크 아이템 공개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게임스(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강의 무기와 방어구 등 5차 유니크 아이템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로한'의 5차 유니크 아이템은 강력한 파괴력과 방어력은 물론 생산·채집·가공을 통해 총 5가지의 다양한 능력을 추가로 장착 할 수 있어 에픽5: 대지의 유산 공개 이후 새로운 무기 및 방어구를 갈망하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YNK게임즈 김도훈 개발총괄본부장은 "5차 유니크 아이템은 옵션 조합 여부에 따라 자신만의 특별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큰 특징이 있다"며 "올 여름 공개된 에픽5: 대지의 유산과 연관된 다양한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로한'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모든 유저들이 5차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간 중 8차 아이템 강화까지 성공했을 때 아이템을 개별로 영구 보관이 가능하게 할 예정.

한편 '로한'은 신 종족 자이언트의 스토리형 퀘스트들을 새롭게 추가해 각 캐릭터 레벨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 에픽5: 대지의 유산 신규 컨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이해를 도울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