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6. 19:23

`로한`, 고객 감동 마일리지 환원 서비스

[정책/자료]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게임즈(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공개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모든 유저들 대상으로 일정량의 마일리지를 누적해주는 환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월 12일 공개서비스 3주년을 맞은'로한'은 모든 유저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개인정액상품 결제 또는 PC방에서 이용 시 일정량의 마일리지를 환원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로한'은 로또 시스템도 함께 선보여 누적된 마일리지를 게임 내 마일리지 몰 NPC에게 복권으로 교환한 뒤 로또 NPC에게 전달하면 확률에 따라 다양한 속성을 가진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지난 3년간 '로한'을 사랑해준 1000만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마일리지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는 더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운영과 차별성 있는 로한만의 시스템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로한'이 처음 실시하는 마일리지 환원 서비스와 마일리지 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 내 미리 보는 로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