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19. 19:55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 13.2 업데이트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가 11월과 12월에 걸쳐 라그나로크온라인 13.2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인다.

11월과 12월에 걸쳐 공개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 13.2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화된 ‘큐펫 시스템’이 선보여진다. 또한 겨울을 맞이한 대규모 릴레이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먼저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단순한 장식용 아이템으로서 몬스터를 펫으로 테이밍해 소환했던 ‘큐펫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여졌다. 새롭게 개선된 큐펫시스템의 경우 큐펫을 소환하면 장비 착용시와 같이 ‘펫’의 종류에 따라 공격력과 방어력 등의 특정 옵션이 부가되도록 개선됐으며 총 27종의 펫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를 위한 겨울 맞이 대규모 이벤트가 시작된다. 그 첫째로 지난 11월 17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3주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신규 가입하는 유저들 중 매주 50명씩 총 150명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30레벨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를 지급하는 ‘라그, 가족의 탄생’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라그나로크 몬스터 중 큐펫으로 만들고 싶은 몬스터의 이름을 공모한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유저에게 신규 몬스터 ‘큐펫’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몬스터, 큐펫이되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그밖에도 오늘부터 11월 30일까지 큐펫 지정 아이템을 드랍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정해진 수량을 채워 이벤트 NPC에게 전달해 ‘테이밍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큐펫, 하는 만큼 가져라’ 이벤트가 시작된다.

또한 12월 9일까지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뉴얼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유저 10명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크라이 R 서버에서 40 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를 지급하는 ‘당신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 13.2 업데이트 버전의 첫 번째로 큐펫 시스템을 강화했으며 오는 12월까지 순차적으로 게임 내 여러 부분에서 다양한 시스템에 대한 변화를 가져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겨울 맞이 대규모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