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2. 20:28

넥트, 온라인액션RPG `퍼핏티어즈` 스크린샷 공개



[정책/자료] ㈜넥트(대표 이효인)는 현재 개발중인 처녀작, 온라인 액션 RPG ‘퍼핏티어즈(Puppeteers)’의 미공개 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넥트는 올해 초 설립된 신생 게임전문개발사로 게임개발경력 10년의 우수 개발진 7명으로 주축이되어, 현재 '퍼핏티어즈'의 알파버젼 막바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퍼핏티어즈'는 깔끔한 콘솔게임같은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해낸 액션 MORPG다.

또한 기존 게임들이 없는 AMC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이는 아바타 마우스 컨트롤에 약자로 마우스를 이용하여 캐릭터에 신체 일부를 자유로이 움직이는 것이 가능하다.

금일 공개된 스크린샷은 캐릭터와 마을맵으로 유저가 게임을 접하게 되었을때 맨 처음 등장하는 곳이다. 이 곳에선 NPC와의 상점거래, 유저간의 커뮤니티 등이 이루어진다.


'퍼핏티어즈' 만의 AMC시스템을 활용하여 특정한 포즈를 잡은 것도 눈에 띄는 특징으로 유저간의 커뮤니티시, 자유롭게 특정 포즈를 잡아 감정을 표현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등을 취해 스크린샷을 찍는 등 게임의 감칠맛을 더해주는 시스템이다.

한편 넥트는 지난 7월달 미국수출상담회에 참가하여 독창적인 게임 시스템과 우수한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넥트의 이효인 대표는 "다음달 10월 초쯤에 현재 개발된 전투관련 내용의 동영상과 스크린샷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www.gamechosun.co.kr] [자료제공 : 넥트]

☞ [이벤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료로 즐기자

☞ [이벤트] 9살 생일 맞아 게임조선이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