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9. 19:30

겟앰프드, 천하제일 무술대회 개최

- 최고의 고수 타이틀에 도전하고 초특급 레어 아이템 갖자
- 치열한 길드 배틀의 전장 속으로 다 함께 GO! GO! GO!
- 정해진 짧은 시간 안에 NPC와 겨뤄 타임어택의 강자가 되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3D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에서는 겟앰프드 최고의 고수를 찾는 ‘천하제일 무술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9월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천하제일 무술 대회’는 [캐릭터 초 고수는 바로나], [길드 배틀 최고 지존은 바로 우리], [시간을 이겨라] 등 한달 동안 총 3가지 경기를 통해 겟앰프드 최고의 고수를 찾는 대회이다.

▶[캐릭터 초 고수는 바로나]는 캐릭터별로 배틀을 통해 주간 랭킹 50위까지의 유저에게 액세서리를 지급한다. [길드 배틀 최고 지존은 바로 우리]는 길드간의 배틀을 통해 주간 랭킹 1위 길드에게 황금3종 시리즈, 2위에서 10위까지의 길드에게는 황금폭파장갑 1종을 지급한다. [시간을 이겨라]는 ‘챌린지 도전! 타임어택’ 모드 주간 랭킹 1위에게 강화카드와 레어아이템등을 지급한다. 타임어택이란 1명부터 3명까지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고, NPC를 모두 이길 때까지의 시간을 겨루는 챌린지로, 빨리 클리어 할수록 상위 랭킹에 등록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이재민 팀장은 “이번 대회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액세서리를 제공함으로써, 숨어있는 재능 많은 겟앰프드 선수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특히 기존 리그형식이 아닌 3가지 페스티벌 형식의 대회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저분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