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8. 10:01

게임하이, 성우리조트와 손잡고 겨울 시즌 공략 개시



- 게임하이, 성우리조트와 업무협약으로 다가오는 겨울맞이 준비 완료!
- 넓은 설원에서 신나는 스키와 함께 게임하이 게임을 마음껏 즐기자

게임하이㈜(대표 김건일)와 현대성우리조트(대표 김호일)가 손을 잡았다.

게임하이와 성우리조트는 10월 15일 양사의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레저-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강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든어택>에 가입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성우리조트 내 스키장의 리프트권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한 시즌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성우리조트 스키장 시즌권을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서든어택의 유료 아이템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성우리조트 내에 ‘게임하이’ 게임 홍보관이 오픈된다. 이곳에서는 게임하이가 겨울방학 시즌을 겨냥하고 집중적으로 선보일 <서든어택>과 <데카론>의 대규모 업데이트 컨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겨울방학 기간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될 게임하이의 차기작 <메탈레이지>의 자세한 정보 또한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게임팬들의 이목을 한층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리조트 내에 <서든어택> 게임 대회 등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등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어서 게임을 사랑하는 겨울 스포츠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하이 윤장열 이사는 “성우리조트와의 공조로 겨울 시즌 공략을 위한 만반의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제휴 협약을 통해 게임하이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우리조트는 국내 인기 1위의 온라인 게임인 <서든어택>의 맵 안에 성우리조트의 브랜드와 로고를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인게임광고(IngameAd)를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의 메카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