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6. 19:24

‘D2온라인’, 몬스터 공모전 실시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김경록)는 자사가 개발한 신규 MMORPG 프로젝트 ‘D2온라인’의 몬스터 공모전을 10월 16일부터 11월 12일까지 개최한다.

D2온라인은 뱀파이어 동맹과 슬레이어 연합 간의 치열한 전쟁을 구현한 3D MMORPG. 지난 8월 FGT 개념의 ‘D2 크레센트’ 행사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한 바 있다.

‘The Player’s MMORPG’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초기 개발 단계부터 플레이어의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만들어나간다’는 D2온라인 개발진의 취지를 반영하고 있다.

이번 ‘D2온라인’ 몬스터 공모전은 참가자격의 제한이 없으며 D2온라인의 세계관에 어울리는 몬스터를 직접 디자인하거나 기획하여 홈페이지의 공모전 양식에 따라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개발 크레디트에 이름이 게재되는 등 파격적인 보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D2온라인 제작을 총괄하는 박찬호 PM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접수될 참신하고 개성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내부적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특히, 우수작은 게임 내에서 실제 구현할 예정이라 더욱 의미 있는 행사이다.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