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20. 09:44

엠넷미디어, '친구와 함께하는 클럽데이 온라인' 이벤트 개최


[동아닷컴]

엠넷미디어(대표 박광원, www.mnet.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클럽데이 온라인'에 금일부터 오는 10월18일(토)까지 약 한 달간 '친구와 함께 하는 클럽데이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친구들에게 '클럽데이 온라인'을 추천하거나 직접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주어지는 응모 기회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 머신을 통하여 푸짐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 방문 시 1회, 친구가 자신을 추천인으로 등록할 경우 10회, 1시간 이상 게임 플레이 시 2회, 자신을 추천한 친구가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2회의 이벤트 머신 응모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꽝' 없이 100% 상품을 증정한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수스(ASUS) PC(1명), 캐논 익서스 디지털카메라(2명), 닌텐도 위(Wii) (2명), 아이팟 터치(2명), 아이 스테이션 M43(2명) 외에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의 상품이 선사될 예정이다.

당첨자 현황은 '클럽데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내 '당첨 속보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든 게이머에게 고지되며, 10월 21일(화)에 최종 당첨자 및 배송 관련 공지 사항이 발표될 예정이다.